알림돌 조이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승인! 코로나 늪에서 벗어나다

여러분~~ 드디어! 제가!! 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집콕모드에 처했을때

(저와 같은 처지인 동료분들 많으시죠?)

 

우연히 리뷰요정리남님의 유튜브 영상을 보게 되었고

 

그렇게 컴퓨터로 뭐라도 해보자하여 시작을 하는데

 

티스토리 처음 시작한 날짜는 3월 20일...

 

양질의 글로 15개 가량 작성후

 

4월 초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하지만

 

코로나로 인한 거절 답변을 받게 되었고

 

그래도 좋아하는 주제로 글 작성하기에

 

즐거움이 있어 1일 1포스팅을하며 꾸준히 신청을 했고

 

1달.. 2달..이 지나도록 계속 같은 답변만 받아

 

결심을 하게 됩니다

 

6월 18일에 마지막으로 신청을 넣었고

 

이번에도 거절이 오면 나의 시간과 에너지를

 

네이버 블로그에다 주력으로 키워보자고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다 오늘 24일

 

6일만에 구글에서 답변이 왔는데....


그토록 원하던 저 단어 !

 

꿈에 그리던 저 단어 !!

 

긍정적인 저 단어 !!!

 

그동안 구글 애드센스 메일 목록 입니다

 

총 7번 거절 8번째에 승인 받았네요

 

4월 12일에 계정을 만들었고

7일만에 답변이 와서 매우 설레였습니다

근데 제목부터가 뭔가 찜찜하네요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

 

내용은 코로나 문제로 승인 업무가 중단되어

양해 바란다는 거절 답변 이였죠

 

하지만 오늘온 메일 제목은!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개재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ㅎㅎㅎㅎ

 

이게 로그인한 구글 애드센스 홈 화면 입니다

 

저도 드디어 광고를 개재할수 있게되어 너무 좋네요

 

여러분들도 코로나 답변에 저처럼 지치고

 

포기하고 싶고 힘드실꺼라 생각 됩니다

 

하지만

 

저도 드디어 승인이 났고 다들 포기하지 마시고

 

저처럼 꾸준히 양질 포스팅을 작성하며

 

계속 구글 애드센스 신청 해보시길 바래요

 

혹시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아는 부분에서 답변 드릴게요!

 

모두 화이팅하셔서

 

블로그로 용돈 아니면 그 이상 수익을 낼수 있는

 

부업으로 만들어가 봅시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승인 현재 상황(20.4.19.)  (40) 2020.04.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