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돌 조이

 

UFC 264

 

더스틴 포이리에 vs 코너 맥그리거

 

날짜 : 2021년 7월 11일 (일) 오전 11시 [한국시간]

장소 : 미국 라스베이거스 - T-모바일 아레나 (20,000석)

T-Mobile Arena, Las Vegas USA

 

 

 

메인경기 라이트급

UFC 공식 포스터

더스틴 포이리에(1위) 선수는 6개월 만에 복귀이며 최근 경기는 이번 1월 "코너 맥그리거" (4위) 선수를 2라운드 TKO 승리를 했습니다.

 

당시 두 선수는 경기 실력도 좋지만 항상 화끈하고 재밌는 경기를 보여주는 선수로써 인기가 많은데 이 두 선수가 2차전을 갖게 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경기는 1라운드 코너 맥그리거가 타격에서 앞섰고 2라운드는 더스틴 포이리에가 꾸준히 "카프 킥"으로 대미지를 주었고 결국은 다리가 묶인 코너 맥그리거를 내정하게 압박하며 피니쉬 시킵니다.

 

그렇게 경기 종료 후 둘은 3차전을 치르자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이렇게 바로 최종 승부를 결판 내기 위한 3차전이 성사가 되었습니다.

 

UFC 더스틴 포이리에 선행 선두주자 성장과정

UFC 더스틴 포이리에 선행 선두주자 성장과정 더스틴 포이리에 Dustin Poirier (별명 : Diamond/다이아몬드) 국 적 : 미국 (루이지애나 라피엣 출생) 생년월일 : 1989년 1월 19일 키 : 175cm 몸무게 : 70kg (평소.

alarmdoll.tistory.com

 

 

 

코너 맥그리거(5위) 선수도 6개월 만에 복귀이며 최근 경기는 이번 1월 "더스틴 포이리에" (2위) 선수에게 2라운드 TKO로 패배했습니다.

 

항상 경기전 "트레쉬 토킹" 및 도발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최대한 끌어 모우기도 하면서 상대의 멘탈도 공격해왔는데 20년 1월 "도널드 세로니" 선수와 경기부턴 이런 모습들이 없어졌습니다.

 

그 이유가 "셋째 아이도 갖게 되면서 미래에 자녀들과 자신의 지금까지의 경기 하이라이트를 같이 보며 자랑스러운 아빠가 되고 싶다" 하였습니다.

 

그러나 더스틴 포이리에와 2차전에서 패배 후 다시 예전의 내 모습 스타일로 돌아가겠다고 선포하였고 SNS 및 인터뷰 등 서로 디스와 도발이 꾸준히 벌어지고 있습니다.

 

ufc 간판 코너 맥그리거 성장과정

목차 UFC 간판 코너 맥그리거 성장과정 코너 맥그리거 Conor McGregor (별명 : Notorious/악명높은) 국 적 : 아일랜드 (더블린의 크럼린 출생) 생년월일 : 1988년 7월 14일 키 : 175cm 몸무게 : 65-70kg (평소체..

alarmdoll.tistory.com

 

 

간략 프로필

더스틴 포이리에   코너 맥그리거
27승 6패 1무효 전 적 22승 5패
미국 국 가 아일랜드
175cm 175cm
70kg 체 중 70kg
182cm 리 치 187cm

 

승자예상 : 코너 맥그리거

승자 예상이 사실 의미가 없을 정도로 둘 다 강한 선수이며 누가 이겨도 많은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는 빅매치입니다.

 

2차전 때 타격에선 확실히 코너 맥그리거가 실력이 우위였고 전략적으로 완전 말려 완패를 했기에 리치도 길고 타격 실력이 앞서는 코너 맥그리거의 승리를 예상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코너 맥그리거는 "네이트 디아즈"와 경기에서 1차전은 패배했지만 2차전 때는 완벽히 준비해와 멋지게 승리를 거머쥔 이력이 있기에 이번 3차전에서도 더스틴 포이리에를 이기기 위해 완벽히 준비해와 승리할 거라 예상합니다.

 

 


 

메인경기는 총 5경기가 잡혀있으며 진행하는 순서입니다.

 

메인 첫번째 경기 밴텀급

션 오말리 Sean O'Malley VS 크리스 무틴호 Kris Moutinho

 

메인 두번째 경기 여성 밴텀급

이레네 알다나 Irene Aldana VS 야나 쿠니츠카야 Yana Kunitskaya

 

메인 세번째 경기 헤비급

타이 투이바사 Tai Tuivasa VS 그레그 하디 Greg Hardy

 

메인 네번째 경기 웰터급

길버트 번즈 Gilbert Burns VS 스테판 톰슨 Stephen Thompson

 

메인 다섯번째 경기 라이트급

더스틴 포이리에 Dustin Poirier VS 코너 맥그리거 Conor Mcgregor

 

 

 

 

UFC 공식 홈페이지 경기일정 ▼

 

UFC 264 | UFC

Vegas Is Back! Don't Miss A Single Second Of This Epic Trilogy At UFC 264 on July 10, 2021 at T-Mobile Arena In Las Vegas

kr.ufc.com

 

 

UFC 264 - 포이리에 vs 맥그리거

7월 11일 (일) 오전 11시 [한국시간]

SPOTV NOW , 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합니다.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